[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다인건설은 성서 일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다인로얄팰리스 성서’가 준공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으며 건물 지하 1층 상가와 지하철이 직통 연결 통로로 연결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주변으로 약 2,700여개 업체에 5만 6000여명의 성서 산업단지 근로자들이 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게다가 주변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성서경찰서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 편의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도 이전하여 개원을 한 상태이다.

(주)다인건설이 시공하고, (주)로얄이앤씨에서 시행하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가 분양하고 있는 지하1층 ~ 지상3층 상가는 다양한 MD와 업종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지하철과 직통 연결될 ‘지하 1층 상가’를 분양받을 계약자를 위해 임대보장에 대출이자까지 지원해주는 혜택을 주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 역시 향후 준공이 되고 입주가 되고나면 대구 최중심지에 엄청난 변화와 발전을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이 된다.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다인 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23 반월당 SK허브스카이 1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