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최근 고객들의 보험 수요가 세분화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히면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기존 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을 강화함과 동시에 각 부위별 암 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 가입할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콘셉 의 보험이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기본 보장인 ‘재해사망보장’에 5대질병진단, 입원, 수술 등의 세분화한 보장을 탑재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9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게 했다.

보험을 처음 가입하는 사람이라면 건강플랜(표준형)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질병 상해는 물론 암까지 종합건강보장보험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건강플랜(고급형)을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무)골절/깁스치료 특약’등의 상해특약도 추가 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대로 보험을 구성할 수 있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필요한 항목만 입력함으로써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업계최초 내 마음대로 맞추는 Self-made형 다이렉트보험이다”라며 “보험도 쉽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KDB생명은 신상품‘(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