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월)
환절기 탈모 예방 위한 두피 관리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샴푸 & 트리트먼트’
환절기 탈모 예방 위한 두피 관리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샴푸 & 트리트먼트’
  • 최문희
  • 승인 2019.09.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환절기 피부 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두피관리다.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날씨가 두피를 괴롭혔다면 가을은 차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손상되기 쉽다. 특히 가을에는 일조량 감소로 인해 남녀 모두 탈모의 주범이 되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탈모 예방을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꼼꼼한 두피 케어가 중요하다. 두피와 모발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탈모 예방을 도와줄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샴푸 & 트리트먼트’를 소개한다.

Dr.RGIII 홍삼식초 토닉 샴푸&트리트먼트
Dr.RGIII 홍삼식초 토닉 샴푸&트리트먼트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샴푸 &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쌓인 오염 물질을 말끔히 씻어내면서 동시에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두피 집중 헤어 케어 제품이다. KGC 인삼 공사 홍삼을 천연 발효해 얻은 홍삼 발효 식초 성분이 두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모발의 뿌리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며, 모발 유사 단백질인 17종 아미노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준다. 실리콘, 인공 색소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2가지 성분과 26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하여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샴푸는 더스트-세범 클렌징 테크놀로지TM 가 적용되어 두피와 모발에 쌓여있는 초미세먼지와 피지, 각질까지 한 번에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Dr.RGIII 홍삼 식초 토닉 트리트먼트는 천연 고분자 폴리머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분 유실을 방지하고 모발 윤기가 지속되도록 도움을 준다. 크림처럼 쫀쫀한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 전체에 도포 후 헹구어 주면 윤기 있고 풍성한 모발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