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잊었던 식욕이 살아나는 가을이 오고 있다. 옷의 길이가 길어지면서 자칫 느슨해지기 쉬운 몸매관리를 비롯해 건조해지고 붓는 일이 늘어나는 요즘이라 더 반가운 역대급 행사가 열렸다.

위블리즈는 가을맞이 콩블리다이어트원앤원 전 제품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블리즈는 몸매와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콩블리, 미블리, 간블리 시리즈 판매하는 곳이다.

위블리즈홈페이지 캡쳐(좌측:콩블리, 우측:미블리)]
위블리즈홈페이지 캡쳐(좌측:콩블리, 우측:미블리)]

‘콩블리’는 식욕 억제에 도움을 준다는 흰 강낭콩 성분을 비롯한 풍부한 식용성 식이섬유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는 인기 다이어트 아이템이다. ‘미블리’ 역시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다는 히비스커스가 들어가 콩블리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간블리’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 헛개나무 열매추출분말과 밀크시슬추출물이 들어간 것은 물론 휴대성이 좋은 포 형태로 되어 있어 음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위블리즈홈페이지 캡쳐
위블리즈홈페이지 캡쳐

블리 시리즈를 비롯해 위블리즈의 또 하나의 인기 아이템은 ‘히알루론산 석류콜라겐 올스틱’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석류와 분자가 작아 흡수율이 월등히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들어있어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위블리즈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야심차게 기획한 역대급 행사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블리즈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와 동시에 두가지 제품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할인율과 가격은 위블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