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하반기 공채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취업 필수 스펙인 토익(TOEIC)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취준생과 대학생들이 많다. 이에 해커스는 9월 8일 토익 시험 직후 문제 정답과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해커스어학원과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해커스토익, 해커스토플, 해커스오픽, 해커스텝스 등의 다양한 강의와 교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토익 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바 있는 해커스토익에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9월 총평강의, 9월 적중예상특강 등을 제공하여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먼저 9월 8일 토익 시험 직후 해커스의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토익 성적 발표 이전에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유저들의 평균점수, 문항별 정답률, 논란 문제 등을 공개하고 성적을 입력하면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해 이에 맞는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한다. 미리 토익 성적을 가늠해볼 수 있고, 약점보완까지 가능해 다음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데도 효율적이다.

또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정기토익 해설강의 서비스인 9월 총평강의도 들을 수 있다. 매 토익 시험마다 스타강사들이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답 등을 텍스트와 영상으로 제공한다. 시험 문제를 분석하고, 신토익 출제 유형까지 짚어주어 다음 토익 시험 대비에도 좋다.

9월 ‘적중예상특강’은 해커스토익 스타강사들이 직접 선정한 토익 시험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공되는 해커스 모의토익 문제를 풀고 해커스 스타강사인 김동영, 김진태, 윤인아, 김윤지, 조성재, 주대명, 전미정 강사 등이 직접 진행하는 해설강의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토익 시험 전 마무리 학습으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또 매월 무료로 제공되고 전달의 토익 시험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해 실전 시험 대비에도 도움이 된다. 모의토익 누적 응시자 수는 80만 명을 넘겼고, 적중예상특강 누적 조회 수는 1,500만을 넘기며 토익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2019년 정기토익 시험일정 및 점수 발표일, 토익 접수 기간 등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토익은 ‘매일실전 RC풀기’와 ‘매일실전 LC풀기’같은 무료 콘텐츠뿐만 아니라 ‘토익자유게시판’을 운영해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시험을 본 수험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해커스는 토익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논란문제, 토익 시험과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 등을 댓글로 쓰기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토익 자료집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