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에너지를 최적화하는 항산화 워터 ‘셀룰러 워터’ 함유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피부의 항산화 에너지를 향상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라인’을 9월 2일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라인’은 브랜드의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의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4종(미스트, 에센스, 크림, 젤)으로 구성되어 있는 ‘셀룰러 워터 라인’은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에센스와 크림, 젤에는 ‘아쿠아포린’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주름 개선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9월 2일 출시된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셀룰러 워터 라인 4종

에스테덤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일명 ’블루 보틀 에센스’라는 애칭의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효모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룰러 워터 크림은 브랜드의 고유의 특허기술과 활성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튼튼하게 하고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해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젤 튜브 타입의 셀룰러 워터 프레쉬 젤은 산뜻한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셀룰러 워터 크림과 프레쉬 젤에는 피부 표면에 얇은 필름을 형성하는 ‘마이크로 네트워크’ 기술이 있어 매일 맞닥뜨리는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에스테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 백화점몰 및 온라인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