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하반기 채용일정이 다가오면서 취업 필수스펙인 토익 성적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많다. 이에 해커스가 오는 8월 25일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정답과 예상 토익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적중 예상특강,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총평강의 등으로 구성되어 토익 학습자들이 손쉽게 토익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먼저 8월 적중 예상특강은 해커스 토익 스타강사들이 직접 선정한 토익 시험 예상문제와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해커스 모의토익 예상문제를 풀고, 적중 예상특강으로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다.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토익 700점,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토익 시험 전에 마무리 학습 용도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매월 무료로 제공되며, 전 달의 토익 시험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하여 다음 달의 적중 예상특강이 제공되기 때문에 최신 경향을 알기에 유용하다. 해커스영어 모의토익 누적 응시자 수는 80만 명이 넘었으며, 토익 적중 예상특강 누적 조회 수가 1,500만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 서비스는 매 토익 시험 직후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공개하는 서비스이다.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토익 시험 예상점수를 받아볼 수 있으며, 문제별 정답률과 응시자 평균점수, 논란 문제 등을 통해 시험의 난이도를 예측할 수 있다.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한 사례도 다수 있어 토익 수험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가채점을 하면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해주고 이에 따른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해 약점을 보완하고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데도 효율적이다.

8월 총평강의는 토익 시험 종료 직후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해설강의 서비스이다. 해커스 토익 스타강사들이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등을 해설해 당월 시험에 대한 총평도 들을 수 있다. 시험 문제 분석과 함께 최신 출제 유형도 함께 알 수 있어 다음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강의이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 토익 사이트에서는 2019년 정기 토익 시험일정 및 점수발표일, 토익 접수 기간 등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 공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실전 RC 풀기’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되는 토익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토익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수험생들의 공부 방법이나 시험 후기 등을 생생하게 확인하고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토익자유게시판에서는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댓글 쓰기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토익 시험을 보고 난 직후 각종 논란 문제와 토익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