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1인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이 오랜 기간의 신제품 연구 끝에 ‘첼시’를 출시했다. 국내 1인 리클라이너의 유행을 선도하는 ‘핸슨’소파가 내놓은 신작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첼시’는 핸슨소파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독일디자인연맹과 바우하우스의 정신을 이어받아 국내 소비자에게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핸슨은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적인 디자인의 ‘첼시’를 출시했다.

정원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첼시’는 트렌디한 파스텔톤 컬러와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비 블루, 크림 화이트, 옐로우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을 화사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토리옹 등급의 세미애닐린 가죽을 사용해 실키 한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광택을 느낄 수 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해 디자인하여 내 몸을 감싸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좌방석에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한 하이텐션폼을 내장하여 탄탄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오래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는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 호른 디자인의 손잡이를 사용해 각도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두 다리를 올리고 편히 쉴 수 있는 풋 스툴이 세트 상품으로 포함되어 편안함이 배가 된다.

170도까지 각도 조절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떤 공간,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뛰어난 공간 활용도 및 편안함,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인 ‘첼시’ 일인용 리클라이너는 소파와 함께 매치하는 것은 물론 나만의 영화관, 홈 카페, 사무실, 서재 및 작업실 등 어떤 공간에나 잘 어우러진다.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일인 리클라이너소파 전문브랜드 핸슨의 전 제품은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