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7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 적립금 페이백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AK몰’이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뷰티 통합 전문관 ‘AK쁨’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23일부터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AK쁨’은 백화점 명품 화장품부터 온·오프라인 중저가 화장품, 이너뷰티, 뷰티케어 디바이스 등 뷰티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온라인 뷰티 통합 전문관이다. 지난 5월 오픈 이후 ‘AK쁨’은 구매 고객수가 전년대비 11% 신장, 총매출이 21% 상승하는 등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오픈의 핵심은 ‘뷰티 매거진’ 컨텐츠 신설이다. ‘뷰티 매거진’은 말 그대로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 꿀팁을 쇼핑 혜택과 함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최근 밀레니얼 세대 등 젊은 소비자들이 쇼핑 외에도 간접 경험과 체험에 가치를 두고 있는대 착안했다.

이밖에 입점한 명품, 중저가 브랜드와 협력해 이슈 아이템 중심 기획을 강화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개편과 동시에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23일부터 29일까지 매일 100명의 고객에게 일자 별로 명품 화장품 지정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0% 적립금으로 되돌려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뷰티 컨텐츠 ‘AK쁨 한가위 가족 선물 BEST5’ 영상에 댓글을 등록한 고객들 중 AGE 20’s,설화수, 한율 등 한가위 화장품 기획세트(20명)와 스타벅스 커피쿠폰(3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밖에 방문 후 바로 사용 가능한 7% 쿠폰, 1천원 금액할인, 뷰티 품목 1만원 이상 무료배송 쿠폰이 담긴 ‘뷰티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한편 AK몰 관계자는 “앞으로 뷰티 통합 전문관 AK쁨이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뷰티 플랫폼으로써 자리를 잡도록 지속적으로 뷰티 콘텐츠를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