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인천 간석동 홈플러스에는 항상 사람이 몰려 있는 키즈카페가 있다. 간석 홈플러스에 위치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브랜드 ‘콩순이키즈카페’가 바로 그곳으로 부모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최근 기술의 발달로 카트나 보트RC와 같은 놀이기구를 활용한 매장들이 늘고 있지만 콩순이 키즈카페의 경우 아이들 정서에 적합한 역할놀이를 통해 관계성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는 신념으로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콩순이 키즈카페’ 관계자는 “영∙유아 발달사항에 맞추어, 청각, 촉각, 신체발달 놀이시설을 균형있게 구성했고 무엇보다 영유아의 ‘역할놀이(Role-Play)’에 중점을 두었다”며 ”역할(Role)에 대한 인지와 흥미로운 상황을 모방해 아이의 정서, 두뇌, 언어발달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구성해 두었다”고 전했다.

㈜열린사람들의 이동현 대표는 “시크릿쥬쥬또봇 키즈카페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역할놀이(Role-Play) 개발과 구성으로 관찰력, 표현력, 언어발달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이 되어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콩순이키즈카페는 도심 속 여가 생활공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며, 가족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신도시 대형상가 들로부터 많은 입점 제안을 받고 있다. 일산 1호점 오픈 후 직영점, 가맹점 확대를 통해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아이들이 ‘콩순이 키즈카페’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콩순이키즈카페 관계자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을 저격한 인테리어와 테마로 기존의 다른 키즈카페들과 차별화된 경험을 줄 것이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키즈카페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