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수)
산업용, 가정용 구분없이 이제는 크란즐고압세척기로 사용하자
산업용, 가정용 구분없이 이제는 크란즐고압세척기로 사용하자
  • 정민희
  • 승인 2019.08.20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크란즐고압세척기 한국 에이전시 크린피아(대표 장병우) 고객만족센터는 지난달 가정용고압세척기와 산업용고압세척기에 관해 차이점을 설명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크린피아 유튜브채널 영상중 캡쳐
크린피아 유튜브채널 영상중 캡쳐

농기계세척, 단순 세차 등의 개인용 구매가 목적이 아니라 직업으로서 산업용 구매라면 오래쓸 수 있고 수리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한다는 것이 핵심으로 가정용에서 사용하는 고압세척기와 생계용으로 사용하는 산업용고압세척기의 차이점을 세세하게 설명했다는 것이 내용이다.

김준배 실장은 “크란즐 고압세척기 수리에 나의 인생의 3분의 1이 함께했다”면서, “단순히 가격이 싸다고 구매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고맙다는 소리를 가장 많이 듣는데 이걸로 돈벌어 생계에 보탬이 되신 분들”이라고 덧붙였다.

고압세척기는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정화조청소, 공장청소, 건물청소등 기존 고압세척분야뿐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바닥청소업체, 옥상방수설비시, 학교식당, 수영장바닥물때청소, 도색제거, 육가공공장, 소방서 등 산업계 전반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한창 일하는 와중에 압력이 떨어지거나 멈추는 등 고장이 나면, 손실이 이만저만이 아니며 심지어 AS 수리도 안되는 것들이 많기때문에 오히려 잔고장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수리는 물론, 수리이후에도 새것처럼 기능함이 입소문을 탓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요즘 창업 열풍 속에서 고압세척기가 예비 창업주들을에게 떠오르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외식업창업등의 소액창업시장의 포화로 경쟁력이 부족해지는 상황에서 고압세척기는 남다른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압세척기는 적은 양의 물을 수압 펌프를 이용하여 순간적으로 고압의 수압을 토출시킬 수 있는 장비다. 기존에는 주로 축사, 공사장, 제조공장등에서 산업용으로 사용 되어 왔다.

최근에는 고압세척기의 휴대성과 성능의 업그레이드로 에어컨청소, 운동화빨래방, 셀프세차장, 청소용역업체 등에서 창업용으로 각광받고있다.

한편 동영상 후기이벤트, 입소문 이벤트, 유튜브 좋아요 댓글 이벤트, 24주년 이벤트 및 여름철맞이 미스트 행사 등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