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의 기초과목에서부터 심화과목까지 경영학 전공에 필요한 이론 과목 및 교양과목을 보유하여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경영학사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1학기 성적우수 장학생 발표와 함께 2학기 9월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부 정식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은 중앙대학교의 부설기관이다.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장학제도와 학습 환경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학사학위 취득을 돕고 있으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며, 출퇴근길이나, 카페에서도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의 다양한 장학제도와 효율적인 시스템은 학습자들의 높은 출석률과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는 학습 동기를 제공했다. 이에 2019학년도 1학기 1차의 많은 학습자들이 성적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돼 성적우수 장학금 또는 그 밖의 다른 장학제도를 통해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학사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제도의 이해, 학위취득요건, 학점인정 절차 등 전문학습설계의 도움이 필요한 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행정문의와 함께 학습설계 및 교육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다양한 장학금제도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2019학년도 2학기 9월 개강반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어 직장인, 주부 등 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년도 9월 개강반 접수일은 오는 9월 8일까지이며, 자세한 모집요강과 원서접수는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