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남양주 가볼만 한 곳으로 유명한 물의정원은 북한강 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닌 곳이다. 수종사와도 가까워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북한강과 자연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연인들에게는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산과 바다 그리고 계곡을 찾아 휴가를 계획했던 이들도 많겠지만 최근에는 남양주로 휴가를 계획하거나 이미 다녀온 이들이 많을 정도로 많이 알려지고 있다. 남양주 물의정원은 물론 양평 두물머리, 남양주종합촬영소, 몽골문화촌, 팔당댐과 같이 가볼만한 명소도 많이 있으며 인근 지역인 하남에는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 이들도 많다.

특히 하남 가볼만한곳으로도 잘 알려진 스포츠몬스터는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친구, 연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베이직, 익사이팅, 어드벤처, 디지털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스포츠 체험은 물론 클라이밍, 암벽등반, 트램펄린 등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

먼 곳으로 휴가를 떠나지 않고 스포츠몬스터를 찾아 휴가를 만끽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체험과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남양주에는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힐링을 하러 오는 이들도 많은데 이런 명소들 외에도 빼놓지 않고 꼭 방문하는 카페가 있다. 남양주 맛집이나 팔당 맛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 바로 그 곳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유명한 '브레드쏭' 은 멋진 한강 전망이 보이는 루프탑 카페로 마치 해외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꾸며놓은 루프탑은 분위기에 맞게 힐링을 하기 딱 좋은 곳으로 저녁 노을이 지는 시간에는 더욱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준다.

'브레드쏭' 은 분위기는 물론 비쥬얼까지도 예쁜 음료와 함께 신선한 베이커리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드쏭' 의 빵은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이때 빵을 만든 직후에도 신선함을 유지하여 하루동안 빵을 찾는 손님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일 당일 아침 직접 구워내는 빵으로 남양주를 찾는다면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다.

남양주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즐비해 있다.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리노, 하우스 베이커리 등 여러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 '브레드쏭' 은 최근 양평 두물머리 맛집, 양수리 맛집, 구리 맛집 으로도 알려지며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