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금)
독일명품 크란즐고압세척기 에어컨청소 등 소자본창업 아이템
독일명품 크란즐고압세척기 에어컨청소 등 소자본창업 아이템
  • 정민희
  • 승인 2019.08.13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크린피아(대표 장병우) 고객만족센터에서는 여름한철 장사로 1년치 연봉을 벌었다는 개인사업자, 셀프 세차장창업 등의 다양한 사례가 수집중이고 자사에서 운영중인 유튜브에 에어컨 청소 영상을 업로드하고 바이럴로 뿌리는 중이라고 밝혔다.

청소동우회를 운영하는 악어새(필명, 40년 청소의 달인)는 “고압세척기는 작업 품질, 작업효율 및 작업일수의 로스를 줄이기 위해 아주 중요한 산업용품”으로 소개하면서, “청소업계, 특수청소업계에서 이제는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40년 동안 여러 브랜드의 고압세척기를 사용해본 결과 잔고장이 없고 오랜 사용시간에도 성능이 일정한 크란즐 고압세척기를 청소업계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추천해 줄 수 있다”며 크란즐 고압세척기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사진=유튜브채널 크린피아 악어새 인터뷰 중 캡쳐장면)

크란즐고압세척기는 독일본사의 슬로건 “Better Perfect …Than Cheap! “에서 알 수 있듯이 무엇보다 내구성과 경제성을 갖추기 위해 기본설계단계에서부터 철저하게 준비하여 완성된 제품이고, 지금 현재도 지속적으로 크란즐 고압세척기 의 제품성능 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 중이다.

이처럼 10년, 20년 사용에 있어 잔고장이 없고 만족감을 나타내는 이들의 사례가 악어새,아파트외벽청소의 달인, 하수구배관청소 업자들 등 청소업계 및 기업들 간에 입소문이 나 있다는 것.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휴대용 고압세척기, 중고고압세척기라면 5년은 기본, 10년 , 15년 잔고장이 없고 오래 쓸 수 있어야 돈벌어먹고 사는데 지장없을 것이라는 것이 이유다.

업계는 산업용 고압세척기를 에어컨청소, 청소용역업체, 공사장현장, 세차장, 빨래방, 두부공장, 하수구청소, 배관청소, 학교 급식실 세척, 식기세척, 운동장 미세먼지 분무, 셀프세차장, 운동화빨래방 등 각양각색의 업종에서 활용 중에 있다.

장병우 크린피아 대표는 “크란즐 한국에이전시 크린피아가 올해로 24주년이 됐다”면서, “올해를 기점으로 마켓쉐어의 볼륨이 확장되어 업계 모두가 윈-윈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영상 후기이벤트, 입소문 이벤트, 유튜브 좋아요 댓글 이벤트, 24주년 이벤트 및 여름철맞이 미스트 행사 등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유선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