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수)
8월 11일 토익 시험, 해커스에서 토익 정답ㆍ점수 즉시 확인 가능
8월 11일 토익 시험, 해커스에서 토익 정답ㆍ점수 즉시 확인 가능
  • 정민희
  • 승인 2019.08.1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하반기 채용이 다가오면서 방학 동안 토익(TOEIC) 성적을 준비하려는 대학생과 취준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가 8월 11일 시행되는 토익 시험 직후 토익 문제 정답과 예상 토익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토익 정답 풀서비스는 ‘적중 예상특강’,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총평강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토익 시험 직전에 대비할 수 있는 ‘8월 적중 예상특강’이 있다. 적중 예상특강은 해커스토익 스타강사들이 직접 선정한 토익 시험 예상문제와 그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으로 누적조회 수가 1,500만이 될 정도로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난이도가 토익 기초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토익 시험 전 마무리 학습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매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과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최신 내용만을 담아 토익 고득점 달성에 필수적이다.

토익 시험 당일 사이트 방문자 수 13만 명을 돌파한 바 있는 해커스는 8월 11일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오픈한다. 토익 정답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토익 성적발표 이전에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수험생들의 평균 점수, 문항별 정답률, 논란 문제 등을 공개해 당월 시험의 난이도를 살펴보고, 취약한 유형을 분석해 약점 보완 문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8월 총평강의’도 제공한다.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답 등 토익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시험 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토익 시험 대비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해커스토익은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 토익 자유게시판은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이 시험 직후 모여서 토익 후기를 이야기하는 공간으로 각종 논란문제와 시험 난이도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토익 시험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토익 자료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 많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끈다.

해커스토익의 ‘토익 정답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2019년 정기 토익 시험 일정과 점수 발표일, 접수일정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 단어 실력 점검 및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토익 단어 시험지 자동생성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