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구매 고객에 한해 VOD 패키지와 팬미팅 당일 라이브 중계 무료 제공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KT는 10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가수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의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가수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최근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팬미팅 ‘진혁:해 [T.Y.F.L]’는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KT는 다음 달 3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VOD 패키지’를 2만원(VAT 별도)에 판매한다. VOD 패키지는 8월 10일 진행되는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의 실황 영상과 메이킹 영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팬미팅 당일인 10일 오후 5시 30분까지 VOD 패키지를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된 가격(1만5천원, VAT 별도)과 팬미팅 1~2부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단, 라이브 중계는 VOD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모바일 또는 TV에서만 이용 가능)

가수 이진혁의 팬미팅 VOD 패키지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 계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특히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차감 없이 라이브 중계를 볼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준비한 이진혁의 팬미팅 VOD 패키지를 통해 팬미팅에 직접 가지 못한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며, “KT는 다양한 공연 실황 중계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K-Pop 대표 플랫폼이 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향후 연예기획사 전용관 출시 등 새로운 시도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