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샹떼꼬르 프리미엄 제품이 처음 온라인 파격할인을 시작한다.

체르엠은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가 공동주최하는 국내유일의 온라인 대표 박람회인 ‘대한민국 이마케팅페어’ 업체로 선정된 기념으로 8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사상 처음으로 42% 파격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르엠의 샹떼꼬르 프리미엄 제품은 오래 앉아 있어 장 활동이 좋지 않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섭취한 탄수화물의 열량이 소모 되지 않으면 체내에서 지방으로 변하여 체지방이 축적되는데 샹떼꼬르 프리미엄에 함유된 기능성 원료(HCA)가 이 과정을 막아준다.

업체 관계자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로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 할 경우, 체지방과 함께 체내 근육량도 감사하게 되어 신체대사량이 줄고 요요현상이 쉽게 찾아온다. 샹떼꼬르 프리미엄 제품은 이러한 문제를 겪지 않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샹떼꼬르 프리미엄 제품은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드물게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그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마케팅페어 할인행사를 통해 그 동안 가격부담 때문에 샹떼꼬르 프리미엄 제품을 접하지 못했던 더 많은 고객들이 해당 제품을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