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의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전 시리즈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해 화제다. 해커스톡은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투표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교재에 투표하면 된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왕초보탈출을 위한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교재와 원어민이 가장 많이 쓰는 생활영어 표현으로 이뤄진 '패턴으로 말하기' 교재, 유명인의 진짜 실생활 영어표현을 담은 '유명인처럼 말하기' 교재, 상황별 만능 여행영어회화 패턴을 모아놓은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교재, 그리고 아는 단어만으로 왕초보도 쉽게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는 '아는 단어로 말하기' 교재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 교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어책에 투표만 해도 전 강좌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CU 모바일 1천 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소문내기왕 1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 시리즈는 기초영어회화 전문가가 강의하는 영어강좌와 함께 수강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에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를 준비했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 5권을 제공하고, 기초부터 실전까지 10분의 기적 시리즈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장학금 10만 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10분의 기적 전 시리즈를 해커스톡 스타강사와 함께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할수록 장학금이 쌓이는 누적장학금 시스템을 도입해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은 바쁜 직장인, 혹은 영어공부 혼자하기가 목표인 사람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수강생이 원하는 수강 기간에 100일 연속 하루 10분 강의를 수강한 뒤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최대 10만 원의 장학금이 제공된다. 하루에 10분 영어회화 공부법을 통해 꾸준히 영어 스피킹 실력을 늘릴 수 있게 한다.

실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로 왕초보영어를 탈출한 김*경 씨는 “평소 미드나 외국영화를 볼 때 자막보기 바빴었는데 이제는 외국인들이 많이 쓰는 표현을 익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아이를 낳아 육아로 정신없지만, 하루 10분 투자로 꾸준히 영어공부를 지속하고 있다.”며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저처럼 아기 일상과 가사일에 모든 스케줄을 맞추는 육아맘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이벤트와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