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농촌 휴가 인증 사진 및 영상을 SNS에 올려 참여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9일부터 농촌으로 휴가가기 ‘팜(FARM)캉스’ SNS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들이 우리 농촌 및 지역으로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농협은행 SNS에서는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와 ‘팜캉스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농협은행 SNS에서 실시되고, 우리 농촌에서의 휴가 인증 영상 및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동영상 인증자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고프로 액션캠(1명) 및 에어팟(5명)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하여 충주사과를 제공한다.

‘팜캉스 특집 Go!Farm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 중 ‘하동 전통차농업~구례 산수유농업~담양 대나무 밭’코스와 ‘보성 전통차농업~청산도 구들장 논~장흥 발효차 청태진 농업’코스로 여행을 보내주며,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에 댓글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위 이벤트 외에도 농협은행 SNS에서는 금산, 부안, 의성, 울진, 제주, 울릉도 등 국가중요농업유산 탐방 추천 여행지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대훈 은행장은“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 농촌과 지역에서 휴가를 보내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농촌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와 우리 농산물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