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바이트 내 팝업스토어에서 국산 맥주 트레이 2개 및 간편 안주 3종 제공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 (이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쥬얼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Mega Bites)’ 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뉴트로(New-tro) 컨셉으로 마련된 ‘용이네 슈퍼’ 팝업스토어에서는 국산 맥주 트레이 2개와 추억의 옛날 과자 3종으로 구성된 ‘마넌이용 세트’를 판매한다.

‘마넌이용 세트’는 테이크아웃 형태로만 판매하며, 메가 바이트를 비롯해 식음 업장을 제외한 로비 공간 등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_마넌이용 세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_마넌이용 세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퇴근 후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간단히 맥주 한잔을 마시는 ‘간맥’ 트렌드에 따라 기획되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술 한잔을 마셔도 재미와 의미를 추구하는 요즘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봄 킹스 베케이션에서 진행한 ‘뉴트로 나-잇’ 파티에 이어 뉴트로 컨셉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서울드래곤시티, 메가바이트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