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세대공감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S-OIL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의 따뜻한 공감 문화 확산 기대

주인공 ‘시은’역의 배우 박정화가 S-OIL 주유소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연기하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 중 한 장면)
주인공 ‘시은’역의 배우 박정화가 S-OIL 주유소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연기하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 중 한 장면)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S-OIL이 정유사 최초로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의 따뜻한 공감 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밝혔다.

S-OIL은 고객과 주유 직원이 함께 인사를 나눔으로써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를 주는 공익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국 계열주유소에서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서정규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이 고객의 인식을 새롭게 일깨우고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는 문화 캠페인인 만큼 웹 드라마 ‘사회인’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과 많은 부분 공감을 이뤄 함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한 배우 박정화가 주인공 ‘시은’역을 맡아 사회인 야구단의 유일한 여성팀원이자 열심히 취업에 도전하지만 번번히 낙방하는 취준생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9일 방영되는 3화에서 계속되는 취업 실패 속에서도 성실히 S-OIL 주유소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일하고 있는 시은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에 공감한 주유 고객과 밝은 인사를 나누게 되고, 취업에 재도전할 용기도 얻는다는 내용이 그려진다.

한편 이달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은 뮤직앤뉴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OIL 주유소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일하는 주인공 ‘시은’이 구도일 캐릭터로 분장을 하고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 중 한 장면)
S-OIL 주유소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일하는 주인공 ‘시은’이 구도일 캐릭터로 분장을 하고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 중 한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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