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키미앤일이(KIMI AND 12)’의 삽화 더한 한정판 제품

홍삼정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
홍삼정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 했다.

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을 더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컨셉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외부활동 및 여행이 잦은 소비자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 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