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목)
이랜드월드 스파오, 모델 정혁과 손잡고 ‘바캉스파오’ 출시
여름 바캉스 필수템 래시가드, 수영복 라인 50여종과 원피스, 리조트룩 선봬
이랜드월드 스파오, 모델 정혁과 손잡고 ‘바캉스파오’ 출시
  • 최문희
  • 승인 2019.07.12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파오_래시가드 모델컷(사진=이랜드 제공)
바캉스파오_래시가드 모델컷(사진=이랜드 제공)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남성 대세 모델 정혁과 손잡고 기능성 바캉스룩 <바캉스파오> 라인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올해 여름 기능성 상의 쿨테크 라인의 모델로 대세 가수 ‘노라조’를 발탁한데 이어서 하반기 바캉스파오 라인의 모델로 대세 모델 ‘정혁’을 발탁해 각 분야 최고들과 손잡는 전략을 지속한다.

바캉스파오 라인은 여름 피서지 패션을 제안하는 상품으로 50여종의 래시가드와 수영복 라인을 비롯해 호텔 및 리조트 패션을 제안하는 원피스, 리조트룩으로 구성했다.

특히 바캉스파오 래시가드는 영구적으로 자외선을 99% 차단해주고,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물놀이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과 착용감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으로 물 밖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일상복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홈캉스족과 호캉스족을 위한 여름 일상복으로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루즈한 핏으로 디자인되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부드럽고 시원한 텐셀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한 후 고객 반응이 생각보다 더 좋아 이번엔 대세 모델 정혁을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것”이라며, “소재연구를 통해 더 시원하고 편한 상품을 개발함과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들이 좋아하는 대세 스타와 지속적으로 손잡아 유쾌한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11일까지 진행한 오! 세일(SALE)’에 이어 12일부터 여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에 돌입한다.

특히 코튼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수피마 코튼 티셔츠는 12일부터 3일간 9900원에 1+1행사를 진행하며, 클리어런스 세일 기간 중에는 여성 리넨 자켓 1만 2900원, 여름샌들 1+1, 리넨 셔츠 50% 할인 등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