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한가네숯불닭갈비’가 특허 받은 다용도 숯불구이 조리장치에 이어 자동으로 회전하는 방식의 획기적인 직화구이기를 추가 개발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한번에 많은 양의 고기를 초벌 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다용도 숯불구이 조리장치는 ‘한가네숯불닭갈비’만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이어 2018년도 하반기에 자동회전 직화구이기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가맹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인건비 절감과 더불어 가맹 점주들의 수고도 크게 덜어주고 있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으로 참숯에 초벌 해서 나오는 닭갈비 맛이 일품이다.

2013년 화성 병점을 시작으로 한자리만 지켜온 결과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에서 명실공히 1등 브랜드가 될 수 있었으며, 현재는 국내 서울, 경기, 충청권을 중심으로 50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한가네숯불닭갈비 관계자는 “사계절 변동폭이 크지 않은 닭고기로서 메뉴가 단순하여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며 국내산 생 닭고기로 조리하기 때문에 맛이 탁월합니다. 특허 출원중인 자동 회전 직화구이기 사용으로 획기적인 교육기간단축, 인건비절감, 환경개선 등 일의 효율성을 대폭 개선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개발은 물론, 더욱 간편한 조리방법을 개발하여 가맹점과 본사의 이익을 공유하며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가네숯불닭갈비의 대표메뉴인 숯불양념닭갈비는 매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닭갈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가네숯불닭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