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화)
남양주 카페 맛집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루프탑이 아름다운 곳
남양주 카페 맛집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루프탑이 아름다운 곳
  • 최문희
  • 승인 2019.07.1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는 서울 근교 여행지만큼 좋은 곳이 없다.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특히 당일치기 여행지로 좋은 지역중에 팔당 혹은 남양주를 꼽을 수 있다.

남양주는 가볼만한 몇소가 많은 곳이다. 남양주 가볼만한곳이라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곳으로 조안 슬로시티, 남양주 광릉, 시립박물관, 정약용 다산유적지,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등을 볼 수 있다.

특히 경기 남양주 조안은 새가 편안히 깃든다라고 하여 붙여진 조안은 2010년 11월에 수도권 최초로 지정된 슬로시티이다. 또한 팔당에서 양평이나 대성리로 이어지는 남한강변에는 자전거 길이 있어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자리 알려져 있다. 전원마을, 연꽃마을, 장수마을 등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가진 12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어 각 마을을 돌아다니며 이름에 걸맞는 자연을 느껴보는것도 좋다.

남양주와 팔당에는 멋진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 수많은 카페들이 즐비해 있다. 대표적인 카페로 '브레드쏭' 을 꼽을 수 있다. '브레드쏭' 은 베이커리 카페로 팔당 맛집 혹은 남양주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연인들이 데이트 장소로 꼽은 곳으로 하남 스타필드 맛집이나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렸다.

연인들은 물론 갓 구워낸 신선한 빵의 맛을 보기 위해 찾는 많은 이들은 루프탑에서 한강을 보며 힐링을 하기도 한다. 주말에는 멋지게 꾸며져 있는 루프탑에서 한강 전망을 보기 위해 찾는 손님들로 인해 북적인다.

루프탑만이 '브레드쏭' 을 찾게 하는건 아니다. 비쥬얼부터 맛까지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료와 향으로도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차 한잔의 여유 그리고 신선한 빵이 그 인기의 비결이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장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당일 아침 매일 구워내는 신선한 빵은 만든 직후에도 신선도를 유지하여 갓 구워낸 신선함을 유지하여 빵을 찾는 손님들에게 항상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하남 맛집, 양수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 단순히 빵을 사려는 목적으로 '브레드쏭' 카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남양주에는 수많은 유명한 카페들이 있는데 오로라 베이커리,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리노, 빵선생, 마담파이 등이 대표적인데 그중 '브레드쏭' 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바쁜 일상을 잠시나마 뒤로 하고 주말을 이용해 '브레드쏭' 루프탑에서 멋진 한강 전망을 보면서 힐링을 하는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