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작년 뜨거웠던 여름을 기억하는 사람들이라면 올해 더 더울 것이라는 예측에 벌써부터 더위 걱정이 한창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무더위,폭염에 대비해 뜨거운 불 없이 요리가 가능한 전기레인지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방에서 요리를 하며 생기는 요리 매연을 발생시키지 않는 엘바코리아의 전기레인지가 주부들은 물론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폭염이 시작되는 여름에는 주방에서 조리 시 열기의 발생으로 요리 환경은 물론 가스레인지 사용으로 인한 높은 발열과 유해가스(일산화탄소) 발생으로 요리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이에 한여름 주방에서도 발열과 유해가스 발생이 없는 전기레인지 사용을 업계에서 가정에 추천 하고 있다.

엘바코리아 전기레인지는 불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가 가능한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로, 2구 단일 화구와 1구 트리플 확장구로 구성되어, 사골국 등 큰 용기를 사용해서 조리해야 하는 음식도 제약 없이 조리 가능하다.

또한 각 화구는 가열 온도 편차가 적어 음식을 골고루 균일하게 익혀줄 수 있으며, EGO사의 하이라이트 발열체 사용으로 발열 속도가 3~5초로 빨라 요리 시 시간 지체를 최소화했다. 열 손실이 적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폭염 같은 여름철에도 더위와의 씨름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엘바코리아 전기레인지는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인 프랑스의 EURO KERA社의 세라믹글라스를 사용하여 스크래치나 깨짐이 적어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발열체와 컨트롤 판넬은 독일에서 생산, 세라믹글라스 상판은 프랑스에서 생산, 제품 디자인과 부품 조립은 이태리에서 이루어져, 유럽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신뢰도 및 인지도가 높다.

이 밖에도 자동 온도 제어기능, 1~9단계 화력 단계 조절 기능, 각 화구 별 타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잔열 표시 기능 및 사용으로 전기세 절감 효과까지 있다.

더불어 안전을 위한 기능으로 타이머 설정 기간 경과 후 전원 자동 차단 기능과 반려동물, 아이의 안전을 위한 어린이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전기레인지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여름철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가 매년 올라가고 있는 가운데, 집안에서 가장 더운 곳인 주방은, 에어컨을 켠다고는 하지만 요리를 하다 보면, 더위는 물론이고 환기를 하지 않아 그대로 요리 매연을 흡입하게 된다. 이제 엘바코리아 전기레인지로 주방에서 요리를 편하게, 그리고 유해 물질 위험 없이 쾌적하게 요리를 해보기 바란다.

엘바코리아 전기레인지는 현재 엘바코리아 공식 스토어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