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SBS 모비딕의 글로벌 뷰티 버라이어티쇼 ‘바 페르소나’에서 연예인 SNS 속 트렌드를 주제로 한 썸머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에이치드롭의 신제품 톤 업 크림과 비비 크림이 소개됐다.

최근 내추럴 메이크업 뷰티 트렌드와 더불어 덥고 습해진 날씨 변화로 인해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얇게 발리는 톤 업 크림과 비비 크림이 주목받고 있다며, 소녀시대, 아이즈원 등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원장의 뷰티 아이템으로 피에이치드롭 핑클로우 데이지 톤 업 크림과 글로우 셀 비비 크림이 공개됐다.

피에이치드롭 핑클로우 데이지 톤 업 크림은 특허 성분 데이지꽃추출물과 함께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성분을 담아 미백 기능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해 주고, 다른 베이스 제품과 섞어 바를 시 톤 조절과 지속력까지 높일 수 있어 일명 ‘#소생톤업’, ‘#만능톤업’으로 불린다.

톤 업 크림과 함께 소개된 글로우 셀 비비 크림은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BB 크림으로, 식물성 줄기세포와 6가지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페르소나’의 MC 서인영과 페이로부터 손의 핏줄까지도 가려지는 커버력을 가진 제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핏줄비비’라는 애칭을 지어줬다는 후문이다.

서옥은 맑은 생기를 부여하는 톤 업 크림과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가 있는 비비 크림은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섞어 바르는 방법도 있다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깐달걀 같은 피부, 은은한 윤광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두 제품을 출시한 피에이치드롭은 국내 최고 수준의 5개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과 연구원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과학 전문 기업 스킨메드(SKINMED)의 연구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리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다양한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피부 고민으로 병·의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져 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서인영, 페이 그리고 서옥이 극찬한 피에이치드롭 핑클로우 데이지 톤 업 크림과 글로우 셀 비비 크림은 SBS 모비딕 ‘바 페르소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