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본격적인 더위와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무더위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무더위가 지속되면 노출이 많아지는 옷차림을 자연적으로 찾게 되는데 이때 군살로 인해 옷 입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수 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는 수식어가 빠지지 않는 만큼 이 시기에는 체중 감량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는데 헬스케어 브랜드 grn(지알엔)에서 다가오는 HOT SUMMER를 대비하여 진행했던 프로모션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대 70%할인과 추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에서 이미 한 차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추가 구매 시 할인에 적립을 더해 최대 1만2,000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이 더해진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각 상품의 옵션에서 선택하여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여름 대비를 위해 자사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조금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이어 말했다.

한편, grn(지알엔)은 깻잎추출물이 들어간 진녹이와 남성 전용 몸매 관리 제품인 검정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의 자세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해 알고 싶으면 grn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