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ZAKSIM)’의 최신 온라인 교육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1개월간 공식 SNS 계정 및 고객센터로 인강 콘텐츠 관련 고객 문의가 폭증했다고 전했다.

실제 구매했을 경우와 동일한 조건으로 최신 인강 제공

작심독서실 및 작심스터디카페는 지난 5월부터 최신 온라인 교육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하여 공무원, 어학, 취업,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IP 제한 및 오래된 강의만 제공하는 꼼수가 아닌, 실제 강의를 구매하여 수강하는 것과 동일한 조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강 콘텐츠 수강에 따른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수능, 실무교육 등 추가 콘텐츠 도입 예정

작심은 콘텐츠 도입 초기, 공무원, 취업, 어학 등 20대가 꼭 필요로 하는 콘텐츠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취업 준비생, 공무원 준비생 등 실제 작심을 이용하는 고객층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초기 라인업 구성이 어느정도 마무리됨에 따라, 작심은 수능, 직무교육 등 콘텐츠를 계속해서 보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작심독서실 강남구 대표는 “교육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그동안 최신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원했던 작심 회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다”며 “독서실을 이용하는 10대 고객을 위한 수능 관련 콘텐츠를 비롯하여, 교육공간이라는 본질에 힘을 쏟아 실무교육, 자격증 등 다양한 자기계발 등을 위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모든 회원들이 교육비 부담 없이 본인이 원하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작심독서실이 제공하는 콘텐츠로는 ‘해커스’의 토익 초중급 패키지, 토익 중고급 패키지, 토익 최상급 패키지, 토익스피킹 패키지, OPIC 패키지, MOS 패키지, 컴활1/2급 패키지, 일반 취업 패키지, 공기업 NCS패키지, ‘아모르이그잼’의 9급 스페셜 패스, 7급 공무원 패스, 소방 스페셜 패스, 경찰 스페셜 패스, ‘단꿈자격증’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고급), ‘시원스쿨’의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회화, ‘윌비스’의 신광은 일반경찰 패스, 경행경채 패스, 경찰승진 패스, 해양경찰 특채 패스, 9급/7급 패스, 법원직 패스, 소방직 패스, 기술직 패스, 군무원 패스, 부사관 패스 등이 있다.

해당 교육콘텐츠는 작심독서실 및 작심스터디카페를 30일 이상 등록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