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고 있는 남양주에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양평 두물머리가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가족 나들이를 하기 위해 찾는 이들도 많고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이기도 하다.

남양주는 자연 경치가 뛰어난 곳으로 서울 근교라는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어 주말을 이용하여 가볍게 다녀오기도 좋은 곳이다. 드라이브 코스와 경치 좋은 카페들도 많이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장소다.

2019년 시범운영기간으로 입장료와 주차료를 무료로 지정한 남양주 물맑음수목원에서는 다양한 산림문화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숲의 아름다움과 자연자원, 동식물의 생태를 배우고 이해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남양주나 팔당 드라이브를 즐긴 후 멋진 경치를 즐기며 음료를 마시기 위해 카페를 찾는 많은 이들은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쏭' 으로 향한다. 브런치 카페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레드쏭' 은 당일 아침 구워내는 빵의 맛이 좋기로 유명한데 양평 두물머리 맛집이나 남양주 맛집 혹은 팔당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전망 좋은 카페로도 유명하며 하남 스타필드를 찾아 쇼핑을 하는 많은 이들 역시 유명한 베이커리 맛을 보기 위해 '브레드쏭' 을 찾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는 '브레드쏭' 은 루프탑 카페로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 조망이 가능하여 힐링을 하기 위해 방문을 하는 이들도 있다.

'브레드쏭' 은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장시간 저온숙성을 시켜 빵을 만들어내는데 빵은

만든 직후에도 신선도를 유지하여 빵을 찾는 손님들에게 언제나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또한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손님들의 건강까지 생각한다.

'브레드쏭' 을 포함 팔당에는 여러 카페들이 있다. 오로라 베이커리,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리노, 빵선생, 마담파이 등 수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선도 높고 맛있는 빵을 찾아 '브레드쏭' 을 많이 찾는다.

최근에는 구리 맛집이나 양수리 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는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의 힐링 나들이나 데이트를 즐기는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