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에코먼트 브랜드 에코팩토리가 여름을 맞아 멀티 기능성을 갖춘 유기농 에센스 토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는 코스모스 인증을 받은 토너 베이스 다섯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원하는 기능성 앰플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컨셉이다.

여름이 되면 화장품 사용 빈도가 줄어들어 유수분 밸런스와 피지 분비 조절, 미백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인기인 가운데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춘 올인원 기능성 에센스이다.

타 브랜드와의 차이점은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은 유기농 토너베이스에 미백과 주름개선의 특화된 농축 캡슐을 첨가하여 사용하는 기능성 에센스라는 점이다. 정제수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신정은 에코팩토리 대표는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보존제를 사용하여 사용기한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출시 일주일만에 자사브랜드 제품 매출 1위 기록을 세우는 중”이라며 오가닉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을 가감없이 설명했다.

여름을 맞아 가벼운 제형의 화장품들이 출시되면서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가 유기농 화장품 시장에서 큰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