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2년 연속 특별반 최종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한 바 있는 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은 7월 편입 준비 시작생을 위해 무료로 '여름방학 편입 영수 박살내기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편입이 진행하는 설명회는 지난 2018년 2월 만족도 98%를 달성하고 역대 신청자 수는 5만3,000명을 돌파한 바 있어 중앙대/이화여대/한국외대 편입 등 학사/대학교 편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여름방학 편입 영수 박살 내기 설명회'는 6월 21일 오후2시에 진행되며 해커스편입 종각 본원과 강남역 캠퍼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 설명회 신청한 사람에게는 해커스편입 인강 10% 할인 혜택을 전달한다.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곤약젤리 ▲마스크팩 ▲해커스편입 가이드북 ▲Top 5 편입영어 기출문제집(상담 시) ▲편입 적중어휘 750제(설문조사 참여시)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설명회 참석 후 7, 8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20% 할인(영어 종합반 등록 시)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여름방학 2달 동안 점수를 올릴 기회이며 이 시기가 합격을 좌우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전달할 합격전략은 온라인으로 다시 보기가 불가능하며 다시는 진행하지 않는다. 또, 지난 2월16일 코엑스 설명회의 경우 신청자 수 폭주로 인해 입석까지 마감되는 상황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 역시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설명회는 7월 시작생들을 위해 개최된 설명회로, 인서울/상위권대 중심으로 합격전략에 대한 설명이 이어질 예정이다. 1부에서는 인서울/상위권대 편입 요강 및 편입 학점 등 편입전략을 상세히 분석하고, 2부에서 실제 합격생의 합격 비법인 전적대 학점, 공부 방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7월 개설하는 특별반, 스파르타반 등의 커리큘럼을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설명회가 끝난 후, 편입전문가와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편입의 지난 설명회에 참석했던 수험생들은 "편입에 대한 전박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질 높은 1대1 상담으로 해커스편입 설명회를 추천한다", "편입에 대해 아예 몰랐었는데 기본적인 지식을 잘 알려주셨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관련 자료 많이 받아서 좋았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해커스편입의 설명회를 추천했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여름방학 편입 영수 박살 내기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편입은 2016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5명 중 25명 합격,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0명 중 18명이 합격한 바 있다. 또한,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