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공식몰에서 ‘키스마크 찾기’ 깜짝 행사 개최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키스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키스마크 찾기’ 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데카21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공식몰 내 반짝이는 키스마크가 있는 제품을 찾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키스마크 제품을 찾은 후 댓글란에 제품명과 함께 제품의 특징을 알 수 있는 해시태그 3개 이상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당 제품 증정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데카21은 여름을 맞아 급속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쿨링 스타트’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6월 한달 간 마데카21 전 상품 10% 할인 및 여행지에서 유용한 ‘테카솔 트래블 기프트 세트’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마데카21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마데카21 고객들에게 재미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키스마크 찾기’ 깜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 급속 충전을 할 수 있는 마데카21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