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의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SNS 상의 수 많은 누적 구매후기와 누적 판매수가 ‘프라임’의 꾸준한 인기를 증명한다.

모던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라임’은 디자인 체어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준다. ‘프라임’은 토리옹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토리옹 레더는 모던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 자연스러운 광택이 특징으로 우아함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레더로 꼽힌다. 카푸치노, 스카이 블루, 퓨어 화이트, 머스터드, 레드 브라운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핸슨'의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아시아인의 체형을 고려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자랑한다. 넓은 등받이와 안정감 있는 팔걸이 디자인, 편안한 디자인의 헤드레스트가 목부터 척추까지 단단하게 받쳐주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완벽한 착석감을 위해 하이텐션폼과 엘라스틱 밴드를 내장하여 편안함은 물론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 없다.

'핸슨'소파 MD의 말을 빌리면 '프라임'의 콘셉트는 '일상 속의 즐거움'이다. 우리네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평범한 일상 속의 잠깐의 휴식, 잠깐의 즐거움을 주는 소파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개발한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어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공간을 모던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핸슨'소파는 '프라임' 리클라이너소파로 지친 일상 속 온전한 휴식을 꿈꾸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새롭게 구상했다.

360도 회전, 170도 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프라임'은 현재 50% 할인 행사 중으로 기존 196만 원에서 50% 할인 된 가격인 98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핸슨'의 모든 리클라이너쇼파 라인업은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굿모닝가구백화점, 제주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