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굶지 않고 16kg 감량해 화제가 된 유재환 식단을 오늘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재환 식단으로 잘 알려진 쥬 비스가 만든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제품을 오늘6월 14일 오후 11시 55분 NS홈쇼핑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건강 식단 패키지는 16kg을 감량한 유재환을 비롯해 20kg을 감량한 가수 다나와 9kg을 감량한 가수 강남, 요요 없는 다이어트의 대명사인 노유민에 이르기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식단으로도 이미 유명해진 식단이다.

특히 평소 불규칙한 생활패턴 속 극심한 폭식을 일삼으며 다양한 질병을 토로했던 유재환이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며 감량할 수 있게 도와준 건강 식단이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 증폭되고 있다고 한다.

바쁜 스케줄 속 식단 관리가 어려운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지며, 여름을 준비하는 다이어터 사이에서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건강현미밥바의 경우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100% 현미로 만들어진 간편 건강식이다.

특히 한식 위주의 식단으로 다양한 영양소의 섭취가 가능하며, 단조로운 구성으로 쉽게 질리게 되는 일반 다이어트 식단에 비해 무려 12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따뜻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이른 출근과 야근이 잦은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번거롭지 않게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환경 속에서도 건강을 염려하며 고른 영양소의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케일, 양배추, 양파, 당근, 샐러리, 레몬 등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방식을 활용해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다이어트 식단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16kg을 감량한 유재환 역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간에 샐러드를 그대로를 물에 타서 먹는 모습이 포착되며 간편한 휴대성과 손쉬운 음용 형태에 관심이 뜨겁다.

쥬 비스가 만든 건강 식단은 지난 1, 2차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빠른 속도로1,100세트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상태다.

3차 본 방 역시 완판 행렬을 이어갈지 매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건강 패키지는 ‘16kg 감량한 유재환 식단’으로 유명세를 타며 무서운 속도로 사전 판매 중이다.

14일 오후 11시 55분에 진행될 NS홈쇼핑 3차 방송에서는 약 30% 할인된 가격 13만8,000원으로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생방송을 신청할 시간이 안 되는 고객을 위해 오늘 방송 직전까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 시 1,000원 더 할인된 13만7,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