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피치예소스, 전국 어린이스피치 웅변대회 개최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어린이스피치 전문교육기관 ‘키즈스피치 예소스’가 오는 6월 22일 제6회 전국스피치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스피치 대회로 전국에 있는 예소스 센터의 예선을 통과한 어린이및 청소년들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예소스의 특화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시사, 역사, 정치, 경제 등의 지식을 쌓고,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프레젠테이션이나 유튜브 등으로 구현하는 스피치수업을 진행했던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생 친구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은수 원장(예소스경기광주센터)은 “키즈스피치예소스 경기광주센터는 지난 해에 처음으로 대회를 참가했었다. 지난 번 대회를 마치고, 대회를 한 번 경험했던 아이들과 그렇지 않은 아이들 사이의 자신감과 자존감 차이가 큰 것을 발견했다”며 “예소스 스피치대회가 아이들에게 말에 대한 확실한 성공경험을 제공하여 자존감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슬 원장(예소스분당수지센터)은 “말하기가 4차 산업 혁명시대에 중요한 역량을 의미하는 만큼 스피치대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말에 대한 성공경험과 자신감을 준다. 대회를 계기로 자신감이 향상된 친구들을 보며 예소스의 체계적인 교육과 원생관리에 더욱 확신이 든다”고 전했다.

키즈스피치예소스는 자존감과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심리스피치 전문 어린이스피치 교육기관으로

어린이교육 전문 연구원과 강사진들이 자존감수업 및 사회성수업 그리고 토의토론, 프레젠테이션까지 다양한 스피치교육과정을 개발, 교수하고 있다.

더불어, 교내 아나운서 및 방송부 준비, 학급임원선거, 전교임원선거, 영어스피치대회, 영재원면접대비, 토론대회 등 크고 작은 각종 대회의 준비가 가능하며, 이에 준비에 막막해하던 학부모들 사이에서 스피치 스카이캐슬(SKY 캐슬)로 주목 받고 있다.

그리고 평소 스케줄이 바빠서 스피치수업을 받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여름방학, 겨울방학특강도 진행된다고 하니 스피치에 관심 있어 하는 학부모들은 관심을 가져 볼만 하다고 보인다.

교육문의는 홈페이지와 키즈스피치예소스 서초반포센터, 분당수지센터, 수원동탄센터, 경기광주센터, 천안아산센터, 동작상도센터, 송파위례센터, 강동고덕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