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금)
고혈압 통풍으로 고생한 유재환 8주 만에 16kg 감량, 쥬비스와 살 빼고 통증 줄어들어
고혈압 통풍으로 고생한 유재환 8주 만에 16kg 감량, 쥬비스와 살 빼고 통증 줄어들어
  • 최문희
  • 승인 2019.06.10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유재환의 다이어트 소식이 화제다. 유재환은 104kg까지 늘어난 체중과 질병으로 일상 생활과 방송 활동까지 힘들어졌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바 있다. 그리고 8주만에 16kg 감량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전과 다르게 날렵한 턱 선과 홀쭉해진 뱃살은 우리가 알던 유재환이 맞나 싶을 정도로 건강하고 핸섬한 모습이었다.

이런 유재환은 복합적인 질병을 가지고 있었기에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많지 않았다 고백했었다. 고혈압 및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심해 운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심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다.

연예인 및 작곡가라는 직업 특성상 밤 낮이 바뀐 불규칙한 생활 패턴도 문제였다. 밤 늦게까지 이어지는 방송 스케줄과 음악 작업으로 인해 일정한 수면을 취하기 어려웠고, 밤 늦게 깨어 있다 보니 맵고 짠 자극적인 종류의 야식과 탄산 음료 섭취도 늘어났다.

이런 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104kg에서 현재 88kg까지 어떻게 16kg이나 감량에 성공했는지 그 방법에 대해 많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재환은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약으로 식욕을 억제시키는 것이 아닌 세끼 다 먹는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자 했던 유재환은 쥬 비스를 선택했다.

유재환은 쥬 비스에만 존재하는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를 통해 음식을 먹는 방법부터 바꾸는 것으로 본격적인 감량을 시작했다. 양을 줄이는 것보다 동일한 양을 세끼 규칙적으로 먹는 건강한 감량 방법이었다.

무리하게 굶거나 운동하기보다 우리 몸의 대사량을 높여 빠르고 지속적으로 몸이 대사기능을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더불어 세끼 먹는 식단을 흰 쌀밥보다 현미, 쌈 야채, 비타민b로 구성해 영양소 균형을 맞췄고, 체온을 높여주는 따뜻한 물을 먹어 대사량을 더욱 높이는데 주력했다 전했다.

지속적으로 자신을 케어해 준 쥬 비스 a.i 컨설팅도 추천했다.

유재환은 밤 낮이 바뀐 일상 속에서도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인공지능 컨설팅 덕분에 일상과 일에 지장을 주지 않고 꾸준히 관리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심지어 나보다 내 건강을 더 챙기고, 내 몸을 더 잘 안다고 느낄 정도로 맞춤 관리를 받았다고 한다.

이는 외식 시 식단 관리 및 영양소 섭취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체계적이고 빠르게 받을 수 있어 건강한 감량을 이뤄내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추천했다.

또한 유재환은 a.i의 확실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건강 지표를 데이터로 매일 확인할 수 있었던 점도 이야기했다.

관리 받을수록 체중이 줄어들었지만 근육은 줄지 않고, 지방만 감량 되는 이유와 원리를 a.i 컨설팅으로 함께 들으니 자연스럽게 쥬 비스 시스템이 납득이 됐고,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됐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재환에 감량에 속도를 올려준 건 운동 없이 누워서 편하게 받은 특허 받은 쥬 비스 기기 프로그램 때문이었다. 지방층에 따라 맞춘 기기 관리를 통해 부위별로 인치가 줄어드는 것도 신기했다며, 이로 인해 고민부위인 뱃살 인치가 줄고 스트레스가 많이 낮아진 것이 스스로도 놀랍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앞으로 유재환이 쥬 비스 다이어트와 함께 목표한 70kg까지 감량에 성공해 어떤 변화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