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강남 토플(TOEFL) 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반’이 토플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얻고 있다. ‘해커스반’은 해커스토플 스타 강사진들이 밀착관리를 제공하고 단기간에 고득점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학습 전략부터 마인드까지 철저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이다.

'해커스반'은 해커스의 배치고사를 통해 같은 레벨의 수험생들로 구성되어 있어 토플 점수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해커스반의 배치고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독해/듣기/문법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배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험생 본인 실력에 맞는 최적의 반을 수강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해당 강좌는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토플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커스토플 1위 이원선, Gina Lee, 김지연, Eileen 김 강사 등 각 영역별 스타 강사진이 단어부터 실제 시험 감각을 기를 수 있는 문제 풀이, 정답/오답 분석, 반별 게시판을 통한 질의응답까지 토플 점수를 상승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한다.

 

실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생들은 “지현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 템플릿을 외우고, 브레인스토밍했더니 독립형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해커스 토플을 처음 수강할 때 나눠준 종이에 목표 점수를 적었다. 115점을 적었는데, 그 점수가 실제 점수가 되었다”며 고득점을 달성한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반’은 2달 동안 115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오전 10시부터 해커스토플 전문 강사가 직접 제작한 부교재로 수업이 진행되고, Magic Sentence, Expression 등 토플 핵심을 익힐 수 있다. 더불어, 월 2회 진행되는 Trial Test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학습 방향을 정확하게 세울 수 있다. 수업이 끝나면 '해커스반 스터디'가 진행된다. 해당 스터디는 해커스반만을 위해 추가 부교재가 제공되고, 해커스토플 전문 스타 강사진에게 평소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여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 고득점을 가능하게 한다.

이외에도 해커스는 해당 강좌 수강생들이 집에서도 학원 수업처럼 공부할 수 있도록 반별 게시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해당 서비는 라이팅 및 스피킹 과제 제출 시 스타 강사진의 직접 피드백을 제공하여 실력 향상을 돕는다.

한편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에서는 무료예약 서비스가 진행중이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는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무료예약(예비 등록)제도를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며 “무료 예약 신청자 수는 역대 5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이 편리하게 이용 중”이라고 설명했다. 토플 무료 예약 신청 시 해커스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 해커스토플 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권과 7, 8월 수강 신청 우선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는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해외명문대 입학을 돕기 위해 ACT/SAT/IELTS(아이엘츠) 등 다양한 강좌(인강)가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외국어학원 및 해커스토플 스타 강사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