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월)
다나와 강남의 실제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 3차 사전 판매 시작! 30% 할인 혜택 제공
다나와 강남의 실제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 3차 사전 판매 시작! 30% 할인 혜택 제공
  • 정민희
  • 승인 2019.06.05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20kg 감량한 다나와 굶지 않고 살 빼는 중인 가수 강남의 비법이 궁금했다면 이들이 실제 먹는 식단을 주목해 보자.

쥬 비스는 돌아오는 6월 14일 23시 55분, NS홈쇼핑 3차 방송에서 다나와 가수 강남의 실제 다이어트 식단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5일부터 10일간,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무려 30%나 할인된 최대 혜택가에 사전 판매 중이다.

쥬 비스 다이어트가 만든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식단 패키지는 실제 다이어트중인 다나와 가수 강남이 먹고 있는 식단으로 알려지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스케줄로 인해 식단 관리가 쉽지 않았을 다나와 가수 강남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어떻게 균형 잡힌 한 끼 영양 식단을 먹을 수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3주 만에 9kg을 감량하며 내장 지방까지 빠르게 줄인 가수 강남은 굶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건강현미밥바를 선택했다.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로 제작돼 외부에서도 간편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비만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5가지 요소들은 완전히 제거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만을 채워 만든 간편식이다.

고른 영양소 섭취는 과거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로 3번이나 쓰러졌던 가수 강남이 세끼 다 챙겨 먹으면서도 살을 빼고 있는 비법이기도 하다.

또한 식욕 억제제에 의존할 만큼 폭식이 심했던 다나가 약을 줄이고 20kg이나 감량하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이 바로 샐러드를 그대로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쥬 비스가 특허 받은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6가지 야채 영양소를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돼 외식이나 여행할 때 휴대하기 좋고, 다이어트 시 허기를 달래줄 수 있다. 다나 역시 식욕 조절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몸을 위해 평생 먹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건강 식단 패키지는 지난 1,2차 두 번의 방송 모두 각 1,100세트 완판을 기록했고, 방송 종료 후 재 구매 의사 또한 높았던 제품이다. 다음주 고객들의 제품 문의 성원에 힘입어 3차 방송까지 대기 중이다.

2차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건강현미밥바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이거 먹고 아침에 편의점 끊었다”, “1분 3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갓 지은 밥처럼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입맛에 딱 맞는 한식 맛 중 골라 먹을 수 있어 질리지 않는다”, “한번 먹으면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껴 끊을 수 없다”라며 시간이 모자란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만족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샐러드를 그대로를 먹고 난 후 “야근이랑 야식으로 몸이 무거워졌다고 느낄 때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부종이 많이 좋아져서 신기하다” 라며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몸의 변화를 이야기했다.

두 제품 모두 오는 14일 방송을 통해 기존 가격보다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 138,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방송 전까지 NS홈쇼핑 사전 구매 홈페이지를 통해 1,000원 더 할인된 13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