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근 낮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등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 건강 관리와 체중 감량 관련 키워드가 연일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에서 6월 한 달간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붓기에 좋은 한방붓기차 ‘라온차’와 언제 어디서든 토종꿀을 섭취할 수 있는 스틱꿀 ‘하루한꿀’을 단품부터 세트 상품 까지 최대 20% 할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온미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리, 질경이, 우엉, 호박, 팥 등이 골고루 배합돼 붓기 빼는데 좋은 ‘라온차’는 한방붓기차임에도 불구하고 한방의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고 붓기 제거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체중 감량에 더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는 평이다”며 “또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틱꿀 ‘하루한꿀’은 소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실용적이며 위생적으로 섭취 가능하다. 국내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채밀한 야생화 토종벌꿀로 한국 양봉협회에서 프리미엄 1+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어 원활한 체중 감량을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 보다 건강한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이너뷰티로 속부터 건강하게 다지며 내적인 건강과 외적인 건강을 모두 챙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라온미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