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최근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화제다. 여성 월경전증후군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및 피부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1년 전부터 엄마와 함께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함유된 보라지유 제품을 챙겨먹기 시작했다는 30대 박모씨, 생리전증후군은 물론이고 엄마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도 효과를 봤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렇듯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은 흔히 달맞이꽃종자유로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최근에는 보라지꽃에서 추출한 보라지유가 주목받고 있다. 보라지꽃은 허브의 일종으로 서양에서 우울증 치료로 많이 쓰였는데, 보라지꽃에 달맞이꽃종자유보다 무려 3배나 많은 감마리놀렌산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져 여성들이 많이 섭취하고 있다.

모든 식품이 그렇듯 보라지유 제품을 선택할 때도 원료와 어떤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었는지가 중요한데 전문가들은 캐나다산 원료에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저온 압착 추출 제품을 추천한다.

뉴트라라이프의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 제품이 고객들에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데 캐나다산 원료에 저온압착추출 방식은 물론이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D가 추가되어 약해지기 쉬운 여성의 뼈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더욱 인기이다.

뉴트라라이프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는 온라인 및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