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으로 많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토익(TOEIC) 왕중왕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겨울방학, 해커스어학원이 개최한 ‘토익 검증고시’ 이벤트가 많은 토익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이번 여름방학 역시 토익 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토익 왕중왕전’은 부족한 토익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는 15개의 미션 문제를 풀고, 점수에 따라 ‘빕스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15개의 미션 문제는 토익 만점을 도와줄 퀄리티 높은 문제들로 구성되어 학습에 도움이 된다. 이 문제들은 14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온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제작한 문제로, 실제 토익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유형들을 반영해 풀기만 해도 토익 만점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 수강이력이 없어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토익 빨갱이&파랭이&노랭이 적중 특집판’ 5권(비매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주간 토익 왕’에게는 ‘빕스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나아가 5명 이상의 친구들에게 추천을 받은 ‘친구 추천 왕’은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고, 친구를 추천하면 누구나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대학 참여 왕’을 선발해 대학교 전체가 함께 참여하며 토익 공부를 하고 소속감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대학생의 경우 본인의 학교를 입력하게 되는데 각 대학교 학생들이 얻은 점수에 따라 대학교별 누적 점수도 쌓인다. 이 때 가장 누적 점수가 높은 학교는 ‘대학 참여 왕’에 선정되고 해당 학교 소속 참여자들은 전원 ‘바나나맛 우유’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실제 ‘토익 왕중왕전’ 참여자들은 “토익 문제도 풀고, 토익 교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다”, “재미있게 토익에 접근할 수 있는 신박한 이벤트다”, “단순한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문제를 다 풀고 해설까지 볼 수 있어 놀랍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올 여름방학,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이 토익에 대한 고민을 날릴 수 있도록 토익 점수도 높이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문제를 더욱 쉽게 풀 수 있는 힌트가 있으니 꼭 확인해서 토익 왕에 도전해볼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낮은 점수를 받았더라도, 해커스어학원 토익 강좌를 통해 약점을 극복할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강좌는 첫 토익을 준비하는 입문 수험생부터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필요로 하는 실전 수험생까지, 다양한 레벨의 수험생을 위한 영역별 전문 스타 강사진과 약점 극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의 ‘빡센 토익스터디’는 스타 강사진과 전문 조교진이 1:1로 밀착 관리를 제공하고, 스터디만을 위한 학습자료를 직접 제작해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각 수강생의 수준과 성향에 맞춰 체계적으로 조를 편성하고, 각 스터디를 위한 독립된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현재 여름방학 인기강좌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무료예약은 마감이 빨라 원하는 강좌를 신청하기 어려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 토익 외에도 토스(TOEIC Speaking),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ACT, 중국어, 일본어, 기초영어 등의 과목을 예약할 수 있고, 예약자는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여름방학 무료예약과 ‘토익 왕중왕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토익 책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2005년부터 2018년까지 연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