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월)
하남미사 맛집 맛과 가성비 둘다 잡은 '일심본가콩요리' 모임장소로 눈길
하남미사 맛집 맛과 가성비 둘다 잡은 '일심본가콩요리' 모임장소로 눈길
  • 최문희
  • 승인 2019.05.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서울을 벗어나기는 원하지만 먼 거리를 떠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이 마음 가볍게 갈 수 있는 곳으로 팔당이 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언제든지 마음을 먹으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각종 SNS에 인증샷이 올라오는 곳이기도 하다.

서울에서 가까워 가족 나들이 및 데이트하기 좋은 두물머리, 미사리, 스타필드 등이 팔당 가볼 만한 곳으로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이 손님맞이에 분주하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인파가 모이는 곳으로는 팔당 맛집을 대표하는 ‘일심본가콩요리’가 있다.

남양주 맛집 ‘일심본가콩요리’는 각종 재료로 고혈압, 칼슘, 면역력을 높여주며 풍부한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없애주는 콩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고 맛까지 좋은 웰빙 음식이다. 남녀노소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입맛에 딱 맞춘듯한 하남 스타필드 맛집 '일심본가콩요리'는 남양주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시간과 함께 건강까지 챙겨갈 수 있는곳이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에도 출연했던 하남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대표 메뉴인 본가전복정식이 있다. 본가전복정식은 코다리양념구이, 오리훈제, 잡채, 낙지볶음 등 다양한 음식들과 매일 아침 직접 만들어낸 고소한 두부로 만든 요리들을 맛 볼 수 있으며, 고소한 두부와 싱싱한 전복, 향긋한 버섯이 들어간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이 같이 나오는데 콩의 고소하면서도 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일심본가콩요리'는 스타필드뿐 아니라 구리 맛집, 양수리 맛집 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남양주 전체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콩을 이용한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100% 국내산 콩을 이용해 건강식 웰빙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양평 두물머리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에서는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실내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가족 외식,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수의 관광객들이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