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PC방인테리어는 PC방을 방문하는 고객의 첫 인상으로 재방문율을 결정짓는 요소이다. 그래서 피시방인테리어는 피시방창업 성공을 위해 중요하며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피씨방창업 프랜차이즈 라라피시방이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과 효율적 자리배치 등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라라피시방은 베르사유, 코지브릭, 베르사유화이트, 베르사유애니컬러, 어반레트로 총 5가지 컨셉의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완벽한 시공으로 추후 리모델링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각각의 인테리어 컨셉은 취향과 상권의 특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라라피씨방의 인테리어들의 큰 특징은 기존의 어둡고 칙칙했던 일반적인 PC방 인테리어와 달리 밝고 쾌적하며 감성담은 핫플레이스 같은 느낌이다. 장시간 게임에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조명세팅 등으로 남성들 여성들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라라PC방은 고객의 이동 동선뿐만 아니라 능동적인 매장 관리를 고려한 좌석 배치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좌석을 배틀그라운드 존, FPS존, 프리미엄존 을 구성해 사장되는 좌석이 없게 만들고 이러한 전략적 좌석 배치를 통해 단체 손님 유치와 PC방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여기에 성인 손님을 위한 넓고 쾌적한 카페형 흡연실은 다문형으로 어느 좌석에서도 이동이 빠르도록 위치하며 흡연실 안 대형 TV를 설치하여 흡연하면서도 지루하지 않는 쾌적한 흡연실, 여기에 담배냄새가 흡연실 밖으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설계하여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CAFE형 휴게음식점 무상 시공을 통해 맛있고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고 TV메뉴판을 설치하여 피시방 고객들이 메뉴를 보다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 한다.

라라PC방 가맹점주 및 아르바이트, 매니저는 ‘주변 PC방에 비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었다’고 평가했으며, 방문 고객들 또한 매우 만족해한다고 밝혔다.

이에 라라피시방 관계자는 “차별화된 PC방인테리어 전략은 단골을 이끌어 매출로 이어지기 마련이기에 창업 전 꼭 체크해봐야 할 사항”이라며 “상권에 맞는 다양한 컨셉이 있는지 확인하고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좌석배치나 흡연실 여부 등도 체크하는 것도 필수”라고 전했다.

현재 라라피시방에서는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둔 5월 가맹점 계약시, 가맹비, 교육비 100% 면제, 라라 시스템책상 업그레이드 100%지원, RTX2080 최고급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지원, 165HZ 게이밍 모니터 업그레이드 지원, 7.1채널 진동 헤드셋, 16채널 CCTV지원, 최고급 무인 선불기 지원 등이 포함된 혜택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피씨방창업 브랜드 라라피시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