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부산·경남 지역 재수학원 중 하나인 부산대성기숙학원은 재수정규반 6월 편입생 및 재수 반수반 대입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23일 개강하는 재수 반수반은 2020학년도 대입을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국·영·수 압축 개념 및 핵심과정을 3주간에 걸쳐 특별 지도 및 기초 클리닉을 통해 실력을 향상하고 학생 개개인의 능률을 극대화하는 반 편성과 함께 실력 심화/고득점 쟁취 과정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50여 년 이상 대학입시에 매진한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재수학원이다. 이 학원은 대성학원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변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일/월/연별 체계적인 학습관리 및 입시 관련 교과과목에 대한 적중도 높은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재수정규반은 ‘두 번의 실패는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강사평가제도를 시행하여 대성학원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을 총 투입하여 학생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부산대성기숙학원에서는 합격을 향한 강한 열의와 성실한 학습태도를 갖춘 학생들을 성적으로 엄격히 선발하며 국영수 학과담임 및 생활담임, 심야 사감제의 24시간 학생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적중도 높은 모의고사/1:1 질의응답 시스템/개별 클리닉 수업 등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기숙사동, 강의동, 체력단련실, 인터넷 강의실, 산책로, 양호실 등 최신 시설과 학원에서 세탁을 전담해주는 시스템을 갖추어 재원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쾌적하고 깔끔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대성마이맥 및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제공한 최신 입시정보를 기반으로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일률적인 학습 프로그램이 아닌 학생 개개인이 필요한 부분을 충족해줄 수 있는 맞춤식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재수 반수반은 3주간의 특강을 통해 실력 향상과 올바른 공부 방법을 지도하며 이어지는 2/3학기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24시간 철저하고 엄격하게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부산대성기숙학원 재수 반수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