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주기 맞춤 유산균 라인업···성인도 연령층에 따라 다른 유산균 필요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많은 이들이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이 선물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5월 8일 셀로닉스에서 출시한 ‘쎌티아이 50플러스’는 50세 이상 성인을 위한 유산균으로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셀로닉스의 신제품 ‘쎌티아이 50플러스’는 50세 이상 성인을 위한 유산균으로 비피더스균을 강화한 유산균이다. 연령대가 상승함에 비피더스균이 급격히 감소하고 유해균은 증가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비피더스균을 보충하는 것이 장건강에 도움이 된다.

셀로닉스 관계자는 “기존의 성인 유산균과 다르게 쎌티아이 50플러스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다. 어린이들도 연령대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 알맞은 유산균이 있듯이 성인도 연령대에 따라 필요한 유산균이 다르다. 쎌티아이 50플러스는 50대 이상 고연령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피더스균을 보충한 제품으로 기존 성인 유산균이었던 쎌티아이 골드와 차별화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셀로닉스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인 쎌티아이는 쎌티아이 50플러스를 출시함으로써 각 연령대별 생애 주기에 맞는 유산균 라인업을 갖추었다. 쎌티아이는 생후 첫 유산균인 쎌티아이 베이비부터, 어린이유산균 쎌티아이 키즈, 임산부 유산균 쎌티아이 맘, 성인 유산균 쎌티아이 골드, 그리고 50대 이상 고연령을 위한 신제품 쎌티아이 50플러스가 있다.

쎌티아이 50플러스는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와 셀로닉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