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독서문화프로그램 확대를 위해 진행

21일 이성만 인천글로벌시티 대표(왼쪽)와 고남석 연수구청장(오른쪽)이 연수구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21일 이성만 인천글로벌시티 대표(왼쪽)와 고남석 연수구청장(오른쪽)이 연수구 독서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인천글로벌시티는 연수구청과 21일 연수구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은 인천글로벌시티 이성만 대표와 고남석 연수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연수구청 소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연수구 지역의 독서 진흥 활동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독서문화 활성화 도모하고자 진행되었으며, 협약 주내용은 △상호교류협력을 통한 독서 생활화 △독서문화프로그램 활성화 △ 양 기관 프로그램 연계 운영 △ 운영활성화를 위한 필요한 홍보활동 지원 등이다.

이성만 인천글로벌시티 대표는 환담을 통해“ 연수구청과 상호 긴밀한 협조를 통하여, 연수구 독서문화 활성화와 송도아메리칸타운 재외동포들의 독서문화프로그램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글로벌시티의 재미동포조성사업은 국내 최초의 재외동포 주택단지 조성사업으로 1단계(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를 성공적으로 추진했으며, 현재는 공동주택 70층 오피스텔 47층, 판매시설 등 2단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