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자연과 피부의 본질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에센허브(essenHERB)가 인도네시아 최대 온라인 뷰티 사이트인 소셜라 (Sociolla)에 런칭했다.

Sociolla는 월 200만명의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하는 인도네시아 최대 뷰티 온라인 쇼핑몰로 품질은 물론이고 안정성까지 검증된 프리미엄 백화점 뷰티 브랜드와 인도네시아 식약청 (BPOM)의 승인은 받은 제품만 입점할 수 있다.

에센허브의 싱그러운 장미수를 포함한 불가리안 로즈 라인, 티트리잎 추출물로 진정케어를 할 수 있는 티트리 라인, 보이차 추출물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보이차 라인이 소셜라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에센허브 해외영업 관계자는 “이번 인도네시아 최대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현지 고객들이 에센허브 제품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에센허브는 최상의 성분만을 엄선하고 최소한의 인공처방을 지향한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로 앞으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에센허브 제품들은 피부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와 비건 인증을 제품들로 자연과 피부의 본질에 집중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는 에센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