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종로해커스 전설토익 800+점 공략특강’을 개최하고, 토익 입문자부터 700점대 정체기인 수험생까지 800점 이상을 받을 수 있는 공부 방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종로해커스 전설토익 800+점 공략특강’은 5월 25일(토) 11시에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토익 특강은 개최할 때마다 참석자 만족도 99%를 달성하며 토익을 준비하는 취준생,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특강은 해커스토익 1위 Erica 설, 전미정 강사가 진행하여 많은 참석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종로해커스 전설토익 800+점 공략특강’ 1교시 연사를 맡은 해커스 RC 1위 전미정 강사는 문장을 의미 단위로 나눠 빠르게 해석할 수 있는 스킬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Part 5의 경우 토익 패턴 공식 문제 유형을 파악하여 전체 문장을 보지 않고,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2부에서는 해커스 LC 1위 Erica 설 강사의 LC 기승전결 문제 풀이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따라서, 참석자는 Erica 설 강사의 전략을 통해 LC Part 3, 4지문을 분석할 수 있고, 패턴을 익혀 문제 풀이 시간 또한 단축할 수 있다.

실제, 전미정, Erica 설 강사의 강의를 통해 고득점을 달성한 수강생들은 “선생님께서 Part 별로 어느 포인트에서 집중해야 하고 더 중요하게 들어야 하는지 알려주셨다. 알려주신 것을 제 것으로 습득하려고 하다 보니 자연스레 점수가 향상됐다”, “토익 기초가 많이 부족했는데 전미정 선생님의 알찬 강의 덕분에 문법을 잘 정리하였다. 영어로 예문을 응용하며 말씀해주셔서 기억에 오래 남았다”고 전했다.

해커스는 “토익 공부가 처음인 수험생, 파트별 맞춤 전략을 통해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추천하고 싶다”며 “모의고사 풀이 외 해당 특강을 통해 토익 시험 직전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이번 특강 사전 신청 참석자 전원에게 ‘토익 800+점 받는 전설토익 RC/LC 필살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하여 토익 고득점 달성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여름방학 토익 강의 무료예약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측은 방학 기간 동안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전설토익, 드림토익 등 인기 강좌가 빠르게 마감되므로, 무료예약을 통해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는 게 좋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중국어, 일본어 등 해커스어학원 전 강좌의 무료 예약이 가능해, 역대 무료예약 신청 수는 2002년부터 현재까지 중복 포함 누적 50만을 돌파했다.

해커스어학원의 무료 예약 서비스와 '종로해커스 전설토익 800+점 공략특강’, Erica 설, 전미정 강사의 1위 기록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기준은 헤럴드 경제 선정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이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참석자 만족도는 2018년 2월 24일 해커스종로 토익 빡센특강 참석자 만족도 설문결과 192명 중 186명이 답한 결과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