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4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 증정

[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KB국민카드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방문 후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타이어 제품을 비롯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한국타이어, 피렐리, 맥시스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장착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승용차 및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 제품을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